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학과소식

Home 커뮤니티 학과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의료공간디자인학과 제5회 졸업작품전시회 개최 글의 상세내용

『 의료공간디자인학과 제5회 졸업작품전시회 개최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의료공간디자인학과 제5회 졸업작품전시회 개최
작성자 의료공간디자인학과 등록일 2019-12-26 조회 2850
첨부  

2019년 의료공간디자인학과 졸업전시회 개최

우리 의료공간디자인학과가 2012년 기존 건축학과와 인테리어학과를 융합하여 의료를 특화하여 대전캠퍼스에서 시작한지 8년이 지났네요. 2019년 제5회 의료공간디자인학과 졸업전시회가 지난 10월 30~31 대전관저문예회관에서 열렸어요. 이번 졸업전시회에서는 사회에서 활동 중인 선배님 세분-홍*조소장(선엔지니어링종합건축사사무소), 황*연차장(오스람임플란트), 김*업(한국환경기술연구원) 의 말씀을 들어보는 시간도 마련되었지요. 특강 후 많은 질문으로 재학생 여러분의 실무에 대한 관심을 읽을 수 있었습니다. 전시회에서는 진로에 따라 의료건축설계Lab, 헬스케어공간디자인Lab, 병원건설 및 친환경Lab 관련 작품으로 구성되었고, 지난 4년간의 전공한 설계교과목을 통해 축적된 학생들의 설계역량을 볼 수 있었지요.

이제 각자 품고 있는 소중한 꿈을 실현하기 위해 지금도 불을 밝히며, 더 나은 세상을 위해 노력하는 졸업생들의 앞날이 더욱 빛나기를 응원합니다. 사회에서 여러분의 도움을 기다리는 마음을 치유하는 건강한 의료환경을 만들어 나가며, 크게 성장하기를 기원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