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학과소식

Home 커뮤니티 학과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2020년 제 5회 의료공간디자인학과 졸업생들의 멋진 출발을 응원합니다. 글의 상세내용

『 2020년 제 5회 의료공간디자인학과 졸업생들의 멋진 출발을 응원합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20년 제 5회 의료공간디자인학과 졸업생들의 멋진 출발을 응원합니다.
작성자 의료공간디자인학과 등록일 2020-02-19 조회 2944
첨부  

                         

2020 2월 20일 예정인 건양대학교 졸업식이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취소되었습니다. 서로 만나서 얼굴을 마주하고  축하와 덕담을 나누는 것이 맞는 일이나 불가피하게 어렵게 되었습니다. 이에 소식난을 통해 졸업 축하인사를 올립니다.

 

모두 대학 생활을 마치고 졸업을 하시는 만큼,  의료+건축+인테리어 전문가로서 충분히 잘 해 나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미 취업을 하여 사회에서 업무를 진행하시고 계신분들과, 본인의 꿈을 향해 한 걸음 더 준비하고자 하는 졸업생도 있습니다. 이제 사회에 나가 여러분이 알고 있는 것을 활용하여 환경을 치유하는 멋진 사람이 되고, 전문 분야에서 더 많이 배우기를 기대합니다. 그리고 학교에서 그랬듯이 한 울타리에서 같이 생활하는 분들과 아끼고 염려해주며 가족과 같이 생활하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큰 목소리로 졸업을 축하하고 응원합니다. 의료공간 화이팅!!!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