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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 뉴스레터

2018년 8월호

정보통신원 NEWSLETTER

SECURITY ISSUE

[보안동향] '피고 소환장 통지서' 사칭 갠드크랩 랜섬웨어, 이번엔 ‘공정거래 위원회’ 사칭 유포

본교 교직원을 대상으로 4월 이후 악성코드의 공격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이에 랜섬웨어 감염에 의한 침해사고 피해를 예방하고자 다음과 같은 조치 내용을 안내 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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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학생모바일 서비스 오픈

정보통신원은 어디서든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기능을 추가한 학사시스템을 오픈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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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ffice 365

2018년 6월 오픈,
MS사에서 교육용으로 협업과 관련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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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보안 ‘3x3’ 보안수칙

정보보안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보안규정 준수를 안내하오니 보안 위협에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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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HEDULE

  • 08.07 ~ 11,22

    본 수강신청 서비스 진행 (※ 교무팀 협조 운영)

  • 08.15

    논산 캠퍼스 정전 작업으로 인한 정보시스템 이용 제한 및 인터넷 서비스 중단
    : 통합정보, 스마트키, 메일, 그룹웨어, 학생모바일, LMS, 홈페이지, 인터넷 등

  • 08.16

    8월 사이버 보안 진단의 날 시행 : 내 PC 지킴이 실행 필수

  • 08.27 ~ 31

    수강신청 정정기간 : 수강 변경/포기 및 추가 신청 가능 (※ 8.27일 2학기 개강)

  • 09월중

    학생모바일시스템 오픈 예정

  • 09.19

    9월 사이버 보안 진단의 날 시행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