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14-1학기 재입학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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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14-01-20 | 조회 | 6540 |
첨부 |
재입학신청서_1.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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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재입학 신청기간 : 2014.1.20(월) ~ 1.24(금)
※3.21(금)까지 신청가능하나 수강신청 및 출석사항에 제한이 있을 수 있음
2. 제출서류 : 재입학신청서 및 관련서류(양식자료실 124번)
3. 제출장소 : 명곡정보관 1층 학사관리팀
4. 수강신청 및 등록기간
가)수강신청 : 2014.2.3(월) ~ 2.7(금)
나)등록기간 : 2014.2.21(금) ~2.27(금)
5. 재입학신청 절차
가)학교홈페이지 양식자료실 124번 재입학신청서 및 첨부서류 출력
1)재입학신청서(학과장날인포함), 본인확약서 ⇒ 본인작성
2)보호자 지도 의견서 ⇒ 보호자 작성
3)지도교수 의견서 ⇒ 지도교수 작성(사전에 면담 가능여부 확인)
4)성적증명서 ⇒ 1부발급 첨부
나)명곡정보관1층 학사관리팀 제출
6. 유의사항
가) 등록기간 미준수시 재입학이 취소 됨
※ 등록금산정시 입학금 포함
나) 학사제적 및 유급제적을 제외한 재입학은 2회가능함
다) 학사제적 및 유급제적은 6개월이상 경과 후 재입학신청이 가능하며
그 외 사유는 재입학신청시기의 제한이 없음
☎문의 : 041-730-51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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