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1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 ||||
---|---|---|---|---|---|
분류 |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14-08-01 | 조회 | 13835 |
첨부 | |||||
201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 인터넷 수강신청 기간 : 2014.8.4.(월) ~ 8.9(토)
※추가 수강신청 기간 : 8.11(월) ~ 8.13(수)
□ 수업시간표 공고 :
수업시간표 조회 페이지 바로가기
※본 시간표는 경우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수강신청 방법 : SMART KY→통합정보(PC)→인트라넷→학부생서비스→수업성적→강좌개설조회
□ 수강신청 세부일정 : 학사안내→수강신청→수강신청절차
수강신청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 유의사항
① 학년별로 지정된 일정에 따라 시행(수강기회 동등하게 제공)
② 지정기간내에 수강신청하지 못한 경우 추가수강신청 기간 활용
단, 추가수강신청 기간은 교과목 선택의 기회가 제한됨.
※추가 수강신청 : 8.11(월) ~ 8.13(수)
③ 수강신청 절차는 인터넷 수강신청과 수강신청 서면 확인(수강신청확인서)으로 진행
※수강신청 서면 확인 기간 이후에는 추가 수강신청 불가.
④ 수강신청서 기재내용은 학기말 성적자료로 연계되오니 반드시 서면 확인
⑤ 수강신청은 모든 재학생이 의무적으로 시행해야 하며, 수강신청을 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적의 사유가 될 수 있음
⑥ 일반교양선택 교과목 신청학점 제한 : 이수구분(3A~3H)은 학기당 3과목 이내
⑦ 사이버강의 교과목 신청학점 제한 : 학기당 6학점 이내
⑧ 유급제를 적용하는 의과대학 전학년 및 의과학대학 1~3학년은 수강신청 불필요
(대학본부에서 일괄 입력 예정)
◆ 직전학기 학사경고자 안내
- 직전학기에 학사경고를 받은 학생들은 방학 기간 중 교수학습지원팀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반드시 이수해야 수강신청이 가능함
◆ 수강신청 학점 이월신청서 제출 기간 안내 : 8.11월) ~ 8.27(수) (해당자에 한함)
- 신청서는 학교 홈페이지 - 학사 - 양식자료실 - 수업자료실에 게시되어 있음
- 방문 또는 FAX로 제출 가능(제출 기간 필히 엄수!)
◆ 문의 : 교학처 학사관리팀(☎ 041-730-5124~5,5130 / FAX : 041-730-51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