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홈페이지 메뉴 경로

학사

201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글의 상세내용

『 201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1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분류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4-08-01 조회 13835
첨부  
201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 인터넷 수강신청 기간 : 2014.8.4.(월) ~ 8.9(토) ※추가 수강신청 기간 : 8.11(월) ~ 8.13(수) □ 수업시간표 공고 : 수업시간표 조회 페이지 바로가기 ※본 시간표는 경우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수강신청 방법 : SMART KY→통합정보(PC)→인트라넷→학부생서비스→수업성적→강좌개설조회 □ 수강신청 세부일정 : 학사안내→수강신청→수강신청절차 수강신청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 유의사항 ① 학년별로 지정된 일정에 따라 시행(수강기회 동등하게 제공) ② 지정기간내에 수강신청하지 못한 경우 추가수강신청 기간 활용 단, 추가수강신청 기간은 교과목 선택의 기회가 제한됨. ※추가 수강신청 : 8.11(월) ~ 8.13(수) ③ 수강신청 절차는 인터넷 수강신청과 수강신청 서면 확인(수강신청확인서)으로 진행 ※수강신청 서면 확인 기간 이후에는 추가 수강신청 불가. ④ 수강신청서 기재내용은 학기말 성적자료로 연계되오니 반드시 서면 확인 ⑤ 수강신청은 모든 재학생이 의무적으로 시행해야 하며, 수강신청을 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적의 사유가 될 수 있음 ⑥ 일반교양선택 교과목 신청학점 제한 : 이수구분(3A~3H)은 학기당 3과목 이내 ⑦ 사이버강의 교과목 신청학점 제한 : 학기당 6학점 이내 ⑧ 유급제를 적용하는 의과대학 전학년 및 의과학대학 1~3학년은 수강신청 불필요 (대학본부에서 일괄 입력 예정) ◆ 직전학기 학사경고자 안내 - 직전학기에 학사경고를 받은 학생들은 방학 기간 중 교수학습지원팀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반드시 이수해야 수강신청이 가능함 ◆ 수강신청 학점 이월신청서 제출 기간 안내 : 8.11월) ~ 8.27(수) (해당자에 한함) - 신청서는 학교 홈페이지 - 학사 - 양식자료실 - 수업자료실에 게시되어 있음 - 방문 또는 FAX로 제출 가능(제출 기간 필히 엄수!) ◆ 문의 : 교학처 학사관리팀(☎ 041-730-5124~5,5130 / FAX : 041-730-5149)

목록